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에 대한 생각(최근 읽은 책 부의 원천)

정말 부자가 되고싶다.

박세니 마인트코칭대표가 추천한 책을 읽어봤다.

처음엔 별로 큰 기대는 없었다.

하지만 점점 책에 빠져들었다.

 

가장 중요한 것이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매일매일 생각하는것이었다.

사람은 의식이 10%, 무의식이 90%로 보면 된다.

실제 상상만으로도 매일 운동하는 모습을 떠올리면 실제 운동효과가 있는것으로 연구결과가 밝혀졌다.

놀랍지않은가

 

최근에 본 영상중 켈리최 대표나 김승호 회장님이 강조하시는 부분을 봐도

사람은 이루고자하는 모습을 상상하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추가로 켈리최 대표는 주위 부자들을 많이 연구했더니

목표를 설정함과 동시에 데드라인을 설정한 부분이 달랐다고한다.

맞다. 사람은 목표는 매년 새해 누구나 다 정한다.

하지만 누군 이루고 누구는 그냥 매년 목표만 설정하는 사람이 있다.

데드라인!!!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

 

나는 2021년 10억을 벌 것이다.

나는 월천만원의 현금흐름을 만들것이다.

교량수주 200억을 달성할것이다.

매출 100억을 만들것이다.

 

나의 2021년 목표다.

너무 높은 목표가 아닌가 생각할 수 있지만 스스로 한계를 설정하고싶진않다.

그리고 10%~20% 상승 목표는 내 마음을 설레이게하진않는다.

감당할 수 없을정도를 목표를 잡아야 비로서 설레이게된다.

 

내가 부자가 되는 상상을 매일 매일 명상을 통해 해본다.

멋진 차를 타고

아내가 어떤 의사결정을 할 때 더이상 돈에 맞춰 결정을 안했으면 좋겠다.

주말에 팬션에서 애기들이랑 즐겁게 노는 모습을 상상해본다.

행복하다 ^^

상상만해도 좋다.

원하는 책을 모두 사서 조용히 읽고싶다.

원하는 사업을 하면서 간단한 일들은 사람을 통한 레버리지를 일으켜 중요한 결정만한다.

서울에 빌딩을 가지고싶다.

경공매를 완전 마스터한다.

아이들에게 멋진 아빠가된다.

생각이 젊은 아빠가된다.

나는 새벽형인간이다.

원하는것은 무엇이든지 이룬다.

2021년은 폭발적인 삶을 산다.

 

 

사람은 자신이 그린대로 삶을 살게 된다 --- 송사무장(송희창) EXIT 책에서...

 

요즘들어 정말 생각이 많아진다.

마흔을 넘긴 나이에 두 아이의 아빠

아직 50년을 더 살아야하는 나이

아내랑 행복해지고싶은 나이

 

1년 뒤에는 내 사업을 시작해야겠다.

외로운 싸움이 되겠지...

아내를 잘 설득해야겠다.

설득하기 이전에 증명해야한다.

 

화이팅!!